덱스트란 유도체

2013년 1월 10일 자 보도자료

2013년 1월

파마코스모스는 덴마크 Holbaek지역에 생산량 확장을 위한 착공에 들어갔다. Holbaek의 파마코스모스 생산 시설 증축은 덱스트란과 유도체 및 탄수화물 중합체 제품의 세계 선두 공급자로서의 회사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것이다.

제품은 다양한 약물 전달 물질로 쓰일 것이며, 최근에는 줄기 세포 동결과 관련된 사용에 적합한 것으로 밝혀지기도 했다.

"우리는 1월에 작업을 시작했으며 2013년 말 새로운 공장이 준공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파마코스모스의 MD이자 CEO인 Lars Christensen은 말했다.

총 투자금은 900만 달러이며, 그것은 탄수화물에 대한 회사의 전문지식을 이용하여 덱스트란 사업을 더욱 확충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다.

최고 수준의 생산 공장에서는 현재  임상용의 새로운 파마코스모스 제품 포트폴리오에 기반하여 DEAE 덱스트란, 덱스트란 유도체 및 기타 탄수화물 고분자 제품을 생산하게 될 것이다. "현재 우리는 사람 및 동물용 제품뿐만 아니라 우리의 임상 및 기술용 덱스트란에 강력한 기반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덱스트란 시장과 그  유도체, 탄수화물 시장이 성장하고 있으며  그에 따라 시장이 매우 흥미로워지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라스 크리스텐슨이 말했다.